광고
광고
연예

'지구마불 세계여행2' 빠니보틀X공명·원지X김용명·곽튜브X박준형, 3라운드도 함께! 운명의 주사위 굴리기 현장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4/04/18 [10:14]

'지구마불 세계여행2' 빠니보틀X공명·원지X김용명·곽튜브X박준형, 3라운드도 함께! 운명의 주사위 굴리기 현장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4/04/18 [10:14]

▲ '지구마불 세계여행2' 빠니보틀X공명·원지X김용명·곽튜브X박준형, 3라운드도 함께! 운명의 주사위 굴리기 현장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빠.원과 여행 파트너들이 3라운드 여행도 함께한다.

 

4월 20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7회에서는 2라운드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3라운드 여행도 함께하기로 결정한 이들의 주사위 굴리기 현장도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런 가운데 지난 4월 13일 ‘지구마불2’ 7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커피의 원산지 에티오피아에서 커피 농장에 방문한 빠니보틀과 공명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앞서 에티오피아 수리 부족에 완벽하게 동화되며 전사들의 음식까지 제공받았던 두 사람은 이번에도 커피 농장에 100% 스며들어 에티오피아 커피 생산 과정의 모든 것을 함께한다.

 

 맨손으로 커피 볶기에 도전하는 빠니보틀과, 현지 직원들과 함께 목 터져라 노동요를 부르는 이들의 모습이 커피 농장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드디어 힘쓸 무(務)인도를 탈출한 곽튜브와 박준형의 인도 자유 여행기가 펼쳐진다. ‘먹튜브’라 불릴 만큼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곽튜브와 그에 못지않은 먹방을 선보이는 박준형의 ‘먹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또한 두 사람은 흥정은 선택이 아닌 기본이라는 인도에서 전통 복장 구매에 나선다. 이때 일단 네고를 하면 반값으로 시작해 ‘네고 타노스’라 불리는 곽튜브가 인도 현지의 상점에서 네고 배틀을 펼친다. 

 

하지만 곧이어 상식을 파괴하는 박준형 식 네고의 등장으로 곽튜브는 네고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했다는 전언. 과연 곽튜브는 이 위기를 극복하고 네고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3라운드까지 여행을 함께 하게 된 곽.빠.원과 여행 파트너들의 주사위 던지기 현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2라운드 여행을 함께하며 가족처럼 끈끈해진 곽.빠.원과 여행 파트너가 한 마음으로 3라운드 여행도 동행하기로 결정한 것. 

 

공동의 운명을 결정지을 주사위가 던져지고, 결과를 보고 곽튜브와 손절하듯 일어나는 박준형과 빠니보틀의 눈치를 보는 공명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솟구치게 한다. 

 

이번 3라운드 주사위 결과는 역대급 반전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과연 이들의 운명이 향하는 3라운드 나라는 어디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지구마불2’ 7회 본방송이 기대된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2’ 7회는 오는 4월 20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지구마불 세계여행2’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남영희, "투표관리관 직인이 없는 투표지 개표 과정에서 발견되었다" (선관위) 선거 관리 사무를 어떻게 진행한 것으로 이해하면 될까"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