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월드클래스 뮤지컬배우 이소정, 뮤지컬 '베르나르다알바' 주인공확정!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11/09 [16:39]

월드클래스 뮤지컬배우 이소정, 뮤지컬 '베르나르다알바' 주인공확정!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0/11/09 [16:39]

뮤지컬 <베르나르다알바>의 주인공이 베일을 벗었다.

 

2021년 1월 정동극장에서 막이 오르는 뮤지컬 <베르나르다알바>에서 주인공 베르나르다 알바역에 월드클래스 뮤지컬배우 이소정이 캐스팅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소정은 한국인 최초 주연으로 브로드웨이 진출! 세계적인 뮤지컬 시장인 브로드웨이에서 주인공으로 데뷔한 최초의 한국인 배우이다.

 

세계 4대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주인공 킴 역으로 당당히 발탁! 풍부한 음색으로 울림을 선사하는 독보적 존재감으로 2021 뮤지컬 <베르나르다알바>에서 베르나르다 알바역으로 다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 원조 브로드웨이 여신! 이소정, 뮤지컬 <베르나르다알바>로 컴백!  © 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는 20세기 스페인을 대표하는 시인이자 극작가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Federico García Lorca)의 희곡 ‘베르나르다 알바의 집’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뉴욕 브로드웨이의 유명 작곡가 마이클 존 라키우사(Michael John LaChiusa)에 의해 넘버 20곡의 뮤지컬로 재탄생 된 작품이다.

 

이에 공연제작사인 (재)정동극장과 ㈜브이컴퍼니는 “이소정 배우의 합류로 이번 뮤지컬 <베르나르다알바>가 한걸음 더 깊이 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캐스팅 합류소식을 알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군산근대역사박물관, 《꽃피는 봄이 오면》기획전시 개최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