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고양시 대화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춤패너울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7/02 [12:50]

고양시 대화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춤패너울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이현화 기자 | 입력 : 2018/07/02 [12:50]

▲ 고양시 대화동 동아리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고양시 대화동 춤패너울 동아리가 지난 6월 28일 덕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열린 ‘2018년 고양시 주민자치센터 우수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이번 경연은 고양시 39개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활성화와 경기도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 출전할 팀을 선정하기 위해 각 동 동아리들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한국무용 수강생 다섯 명으로 구성된 춤패너울 동아리는 지난 한달 간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땀을 흘려가며 이번 경연대회를 준비해왔다.

 

이날 노래, 연주, 무용 3개의 분야에서 총 20개 동아리가 참가한 치열한 선의의 경쟁에서 춤패너울 동아리는 타 동아리에 비해 완숙해진 실력을 선보여 장려상을 수상하였으며 경연대회를 참관한 대화동 주민자치위원들은 경연 내내 열띤 응원을 보내기도 하였다.

 

이번 경연대회에 참석한 춤패너울 동아리 회장 권석영씨는 “경연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회원 간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져 무척 행복했고 경연대회에 참석하여 함께 응원하며 힘을 보태준 대화동 주민자치위원, 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문화센터 회원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군산근대역사박물관, 《꽃피는 봄이 오면》기획전시 개최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