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MBC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알콩달콩' 유리창 닦기! 유리창 뚫어버리는 ‘심쿵케미’!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3/19 [19:09]

MBC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알콩달콩' 유리창 닦기! 유리창 뚫어버리는 ‘심쿵케미’!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3/19 [19:09]

청소의 바람직한 예란 이런 것이다.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의 알콩달콩한 유리창 닦기가 포착돼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방송 첫 주 TV화제성 전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몰이 중인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측이 5-6회 방송을 앞둔 19극중 유혹남녀’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남다른 청소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     © 위대한 유혹자_우도환 박수영 유리창 까꿍 , 사진 =  본팩토리 제공

 

지난 위대한 유혹자’ 3-4회에서는 시현이 수지(문가영 분)와의 결혼을 조건으로 걸고 ‘철벽녀 은태희 유혹하기라는 게임을 시작태희에게 다가서는 모습이 그려졌다이에 본격적으로 대놓고 유혹하는 자’ 시현과 대놓고 철벽 치는 자’ 태희의 밀당 로맨스의 막이 올라 향후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 담겨있는 유혹자’ 우도환의 여심 조련법은 두 사람의 밀당 로맨스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먼저 박수영은 양손에 깜찍한 걸레를 끼고똑 부러지는 손놀림으로 유리창을 닦고 있는 모습앞에 누가 다가오는지 모를 정도로 걸레질에만 초 집중한 모습이 깨알 같은 미소를 자아낸다.

 

그도 잠시 박수영의 걸레질 너머로 머리 하나가 쏙 하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그는 다름아닌 우도환예상치 못한 그의 등장에 한 번마치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에 또 한 번 심장이 내려 앉는다이에 박수영 역시 화들짝 놀란 듯 주춤하고 물러서는 모습이 같이 기습적인 우도환의 비주얼 공략이 박수영의 철벽에 균열을 만들어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더욱이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도 풋풋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는 우도환-박수영의 투샷이 위대한 유혹자’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19밤 10시에 5-6회가 방송된다.

 

[전혜린 기자] pink@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극단 신주쿠양산박 김수진 연출 - 연극클럽' 무서운관객들' 승급 작품 공지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