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막강한 후원사 라인업 공개!...국민마스크 ‘폴메이드’부터 유기농 생리대 ‘네이처랩’까지!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공식 후원사 공개…’어린이들도 믿고 쓰는 제품들’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6/29 [21:53]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막강한 후원사 라인업 공개!...국민마스크 ‘폴메이드’부터 유기농 생리대 ‘네이처랩’까지!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공식 후원사 공개…’어린이들도 믿고 쓰는 제품들’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6/29 [21:53]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는 국내 유일의 국제어린이영화제로 어린이들이 직접 제작한 영화를 포함해 국내외 다양한 영화들을 상영하고 있다. 

 

[주최: (사)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 후원: 서울시, 구로구, 영화진흥위원회

| 기간: 2021.7.1(목)-7.7(수) ]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7월 1일 개막! 

‘늘푸른 마스크’ ㈜폴메이드, 위기아동 위해 영화제 공식 후원 나선다!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영화제’ ‘퓨리움’ 에어샤워부스, 구로영화제에서… 

  어린이들도 믿고 쓸 수 있는 제품들…구로영화제 스폰서로 나서!  

▲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의 공식 후원사 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사진=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공식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가 오는 7월 1일 개막을 앞두고, 올해 영화제 개최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한 공식 후원사 리스트를 공개했다. 

 

영화제 사무국은 “올해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의 공식 후원 기업들은 공통적으로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영화제에 제품 협찬 및 상호 문화 마케팅 등을 통해 어린이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공식 후원사 리스트  © 문화예술의전당

 

대표적으로 국민 마스크 업체로 알려진 ‘폴메이드’는 위기 아동을 지원하고자 본 영화제의 후원사로 참여했다. 폴메이드는 영화제 기간 중 사용될 공식 마스크를 협찬했을 뿐 아니라, 본 영화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아동 성착취’와 관련한 포럼 개최를 적극 후원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유기농 생리대 기업 ‘네이처랩’도 구로어린이영화제의 후원사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관계자에 따르면 ‘초경시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는 오늘날,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네이처랩’의 후원은 영화제를 찾는 어린이들이 초경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방역’으로 코로나 시대에 안전한 행사문화 기틀을 마련한 ㈜퓨리움도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에 동참했다. 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상영관마다 ㈜퓨리움의 에어샤워 부스 설치를 지원하기로 한 것이다. 

 

또, 건강과 지구를 생각하는 ‘닥터노아’는 자사의 대표 상품인 대나무 칫솔을 후원했다. 본 영화제의 개막작이 기후위기와 관련한 <그레타 툰베리>인만큼, 영화제와 함께 환경보호를 위한 지속 가능한 고민을 이어오고자 한 것이다. 

 

이외에도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홍삼제품을 만드는 ‘진생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는 ‘웅진식품’, 자연을 바르게 담은 ‘참든’, 문학출판사 ‘살림’, 어린이 책 전문 출판사 ‘비룡소’ 등이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축제의 현장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신도림 씨네큐, 신도림 오페라하우스, 무비블록 등에서 개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서울대에 붙은 대자보 "선거부정 논란, 국민의 검증권을 보장하라! - 공론화를 통한 공정한 수사와 검증권 보장으로 나아가야"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