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수백만 명을 살린 기적의 치료법 < 샬러턴 >,동유럽을 대표하는 여성 감독 아그네츠카 홀란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4/22 [10:26]

수백만 명을 살린 기적의 치료법 < 샬러턴 >,동유럽을 대표하는 여성 감독 아그네츠카 홀란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4/22 [10:26]

 

20세기 초 약초 요법으로 수백만 명을 치료한 약초 전문가 얀 미콜라섹의 일생을 통해 공산주의와 나치 정권의 역사적 비극을 보여주는 실화 전기 영화 < 샬러턴 >이 바로 오늘 4/22(목)부터 IPTV & 케이블 TV VOD에서 최초개봉한다.

 

영화는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세 편의 작품을 후보로 올릴 만큼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아그네츠카 홀란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그녀는 <토탈 이클립스><카핑 베토벤><미스터 존스> 등 매번 감각적인 연출로 역사적인 이야기와 영화적 재미를 선사해 전 세계 평단과 언론의 극찬을 받는 감독 중 한 명이다.

 

▲ 샬러턴- < 토탈 이클립스 > 아그네츠카 홀란드 감독의 새로운 수작!,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공식 초청     ©문화예술의전당

 

이번 작품 또한 20세기 초 격변의 시대 속 불안정한 삶을 살아간 한 인물을 조명하여 드라마틱한 작품을 탄생시켜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공식 초청부터 시작하여 제42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마스터 부문, 제56회 시카고국제영화제 마스터즈 및 우먼 인 시네마 부문, 제33회 유럽영화상 유러피안 감독상 및 EFA 장편 영화 셀렉션 부문, 제47회 텔루라이드 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 초청 및 후보로 올라 작품에 대한 신뢰와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노웨어 인 모라비아><인 더 섀도우><비져블 월드> 등에 출연하며 체코 배우 중 가장 위대한 배우로 꼽히는 이반 트로얀이 기적 같은 약초 치료법으로 많은 사람들을 살려냈지만 정권에 따라 이용당했던 약초 전문가 ‘얀 미콜라섹’ 역을 맡아 사회적 트라우마로 이중적이며 파괴적인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많은 환자를 살렸지만 시대의 변화에 따라 이용당해야 했던 한 남자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샬러턴>은 4월 22일(목) 바로 오늘부터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Seezn, U+모바일tv, wavve, 네이버 시리즈 온, TVING, 카카오페이지, 구글 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본정보]

▪제       목 : 샬러턴

▪원       제 : Charlatan

▪감       독 : 아그네츠카 홀란드

▪출       연 : 이반 트로얀, 유라이 로이

▪장       르 :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18분

▪개       봉 : 2021년 4월 22일

 

[시놉시스]

20세기 초 체코슬로바키아, 약초로 사람을 치유하는 기적 같은 의술을 가진 얀 미콜라섹.

공인 약초 전문가로 불리는 그는 타고난 재능과 뛰어난 실력으로 곧 유명해지고,

하루에도 수백 명의 환자들을 치료하며 부와 명성을 얻게 되지만

이런 그에게도 말 못할 사정이 있다.

 

얼마 후, 정권이 교체되고 온갖 훼방으로 모든 걸 잃을 위기에 놓인 그는

수많은 난관을 겪게 되는데…

 

그 이면의 숨은 이야기들이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군산근대역사박물관, 《꽃피는 봄이 오면》기획전시 개최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