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광진구립여성합창단, 제23회 정기연주회 < Dreams Come True >, 이수범 지휘, 테너 오상택, 바리톤 김진우, 소프라노 류수진,,라온무지카앙상블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07:04]

광진구립여성합창단, 제23회 정기연주회 < Dreams Come True >, 이수범 지휘, 테너 오상택, 바리톤 김진우, 소프라노 류수진,,라온무지카앙상블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3/11/16 [07:04]

 

▲ 광진구립여성합창단, 제23회 정기연주회 < Dreams Come True >, 이수범 지휘  © 문화예술의전당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오늘 11월 16일(목) 19시 30분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제23회 광진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Dreams Come True>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이수범 지휘자의 지휘 아래 광진구립여성합창단이 희망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며 미사곡, 한국 가곡, 뮤지컬 메들리 등 다양한 합창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테너 오상택, 바리톤 김진우, 소프라노 류수진은 물론 ‘라온무지카앙상블’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모차트르 미사곡을 함께 선보이는 등 관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제23회 광진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는 전석 무료로 전 연령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광진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naruart.or.kr)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음악을 통해 소통과 치유의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광진구립여성합창단은 1995년 ‘어머니합창단’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으며 매년 정기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초청공연 등의 활동을 통해 광진구를 대표하는 문화사절단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2006년 <제35회 서울시여성합창경연대회> 금상, 2007년 <LG휘센 서울시경연대회> 장려상, 제12회 <대통령배 전국합창경연대회> 장려상, 2023 <울산전국합창경연대회> 금상, 제39회 <춘천전국합창경연대회> 금상, 제25회 <대통령상 전국합창경연대회> 은상 수상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광진구립여성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관객분들에게 희망으로 다가오길 바라며,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감동과 따뜻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2023년은 광진구립여성합창단이 각종 합창대회에서 수상의 쾌거를 이룬 뜻깊은 한 해이다. 앞으로도 우리 여성합창단이 광진구를 대표해 다양한 합창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 공 연 명 : 제23회 광진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 Dreams Come True >

 

 ‣ 공연일시 : 2023. 11. 16(목) 19:30

 

 ‣ 공연장소 :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 주최/주관 : (재)광진문화재단, 광진구립여성합창단

 

 ‣ 소요시간 : 90분

 

 ‣ 입장연령 : 전 연령 관람 가능

 

 ‣ 입 장 권 : 무 료

 

 ‣ 예약문의 : 02-2049-4700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5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