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무용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눈먼자들’예매 시작

- 10월 8일(금) 오후 2시부터 예매 가능 -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10/07 [17:32]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눈먼자들’예매 시작

- 10월 8일(금) 오후 2시부터 예매 가능 -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10/07 [17:32]

▲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눈먼자들’예매 시작  © 문화예술의전당


청주시는 오는 11월 17일(수)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이는 2021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눈먼자들’ 티켓 예매를 10월 8일(금)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시작한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사업으로 청주시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눈먼자들’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이기심에 눈이 멀어 인간성을 상실한 현대인의 모습을 재조명한 작품으로 잃어버린 감성에 대한 회복 가능성을 탐구하고 관객들에게 ‘우리는 누구인가’, ‘어디로 가야하는가’등의 질문을 던진다.

 

현실과 대비되는 판타지 공간을 무대 위에 구현해 드라마틱하면서도 절제된 안무를 입체감있게 연출, 현대 무용의 난해함을 극복하고 예술성과 대중성의 경계를 적절히 보여준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시민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공연”이라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두 좌석씩 띄어 앉기, 발열체크 시행,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되고, 티켓은 사전예매만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