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콘서트

구미문화예술회관,‘굿바이 코로나 힘내라 구미!’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6/15 [12:57]

구미문화예술회관,‘굿바이 코로나 힘내라 구미!’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1/06/15 [12:57]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오는 30일 마지막 수요일에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특별기획 공연을 올린다.

 

코로나를 극복하고 예전과 같은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하며, 이러한 사회적 변화에 따른 위기를 기회로 대응하여 모든 이들의 삶이 행복해지기를 원한다는 내용의 <걱정 말아요 그대> 공연을 팝클래식 장르로 준비한다.

 

▲ 구미문화예술회관,‘굿바이 코로나 힘내라 구미!’  © 문화예술의전당



특히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구미문화예술회관은‘굿바이 코로나 힘내라 구미! 걱정 말아요 그대’공연을 특별기획하여 코로나로 위축된 상황이기에 낮은 티켓가격을 책정하여 문화의 날 참여기관으로 등록 추진한다.

 

이번에 추진되는 특별공연 출연진은 노래하는 장사익, 지난해 국내 최초 발코니음악회를 기획하여 클래식의 대중화를 이끄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자 방성호), 색소폰 협연 김성훈, 30년 넘는 지우 아카펠라 그룹 더 솔리스츠 등이며, 문화예술 전문 MC 김병재가 진행한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해부터 코로나로 힘들었던 시기를 극복하고 문화가 있는 날을 정해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공연을 통하여 지역민에게 문화로 활기를 주는 의미있는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면서 “많은 시민이 위로받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대표곡은 ‘경기병 서곡’, ‘단존’, ‘리베르 탱고’, ‘반달’, ‘찔레꽃’, ‘아버지’, ‘걱정말아요 그대’ 등 다수곡이다.

 

방역지침에 따라 좌석 띄어앉기로 운영하며, 공연문의는 구미문화예술회관 공연기획계(054-480-4565)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뮤지컬 잭더리퍼- 더 끔찍한 사건 , 민영기, 김법래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