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 뷰티 인사이드 > 프라하부터 < 비포 선라이즈 > 빈, < 비포 선셋 > 파리까지!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1/19 [08:12]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 뷰티 인사이드 > 프라하부터 < 비포 선라이즈 > 빈, < 비포 선셋 > 파리까지!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1/19 [08:12]

스크린으로 떠나는 낭만적인 유럽 로맨스 여행! ,체코 프라하에서 펼쳐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가 < 비포 선라이즈 >< 비포 선셋 >< 뷰티 인사이드 >에 이어 관객들에게 꿈 같은 유럽 로맨스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Love You Forever, 我在時間盡頭等你 - “네가 날 잊더라도 난 늘 네 곁에 있을 거야”     ©문화예술의전당

 

[수입: ㈜루믹스미디어

│배급: ㈜디스테이션

│감독: 요정정

│출연: 리홍기, 이일동

│개봉: 2021년 2월]

 

‘비포’ 시리즈부터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까지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 그린 로맨스 영화로 유럽 여행 대리만족! 

  © 문화예술의전당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은 꿈같은 일이 되어버린 가운데 스크린으로 떠나는 유럽 로맨스 여행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비포’ 시리즈는 여행지에서 우연히 시작된 사랑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많은 이들에게 인생 로맨스 영화로 손꼽히는 대표작. 1996년 개봉한 < 비포 선라이즈 >는 파리로 돌아가는 셀린느와 빈으로 향하는 제시가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고 짧은 시간 서로에게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여행지에서 하룻밤 사이에 펼쳐지는 로맨스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유럽 여행에 대한 낭만을 심어주었다. 영화 내내 등장하는 오스트리아 빈의 아름다운 명소들은 극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서 2016년 개봉한 <비포 선셋>은 9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후, 파리에서 재회한 셀린느와 제시가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과정을 그려내며 세계적인 파리 로맨스 열풍을 일으켰다. 노트르담 대성당, 센강 등 프랑스 파리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거리를 배경으로 헤어질 시간이 정해져 있는 이들의 애틋한 재회를 로맨틱하게 담아내어 극장가를 사로잡은 것.

 

2015년 개봉한 <뷰티 인사이드>와 오는 2월 개봉을 앞둔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는 모두 낭만의 도시 프라하에서 펼쳐지는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가 선사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프라하를 배경으로 우진과 이수의 로맨틱한 키스신을 담아냈는데, 영화 속 우진을 연기한 21인의 배우들이 참여한 이 장면에서 모든 우진을 한 사람으로 보이게 완성해 로맨스 영화 역사에 길이 남을 엔딩으로 회자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된 ‘린거’와 그를 기억하지 못하는 ‘치우첸’이 시공간을 초월해 다시 만나면서 시작된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스로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제작자 강지강이 선택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영화 <지구 최후의 밤><행복도시><타이거테일>과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으로 국내 팬들을 사로잡은 리홍기가 첫사랑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린거’ 역을 맡아 타임리프를 거듭하며 지고지순한 사랑의 정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공간을 초월한 운명적인 사랑을 통해 로맨스 감성을 불러일으킬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 중 하나인 카렐교를 비롯한 프라하 로케이션으로 담아낸 이국적인 풍광을 더해 여행 감성까지 대리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체코 프라하에서 펼쳐지는 낭만적인 로맨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는 오는 2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원       제 : Love You Forever, 我在時間盡頭等你

▪감       독 : 요정정

▪출       연 : 리홍기, 이일동

▪수       입 : ㈜루믹스미디어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15분

▪개       봉 : 2021년 2월

▲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우리 만난 적 있나요?”

 

어린 시절 린거(리홍기)의 유일한 친구는 치우첸(이일동)이었다.

치우첸의 전학으로 헤어진 두 사람은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고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린거의 생일을 함께 보낸 그 날, 마음을 고백하려던 순간

교통사고로 치우첸을 잃고 만다.

절망에 빠진 린거는 그녀를 살려달라며 애원하고

기적처럼 시간을 되돌려 치우첸을 구한다.

하지만 손목시계의 신비한 힘을 빌린 대가로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된 린거는 모두의 기억에서 지워지는데…

 

어긋나버린 시간의 끝에서

두 사람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배우 정수빈,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