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영상 > 뮤지컬

시장의 숨겨진 정체를 고발한다 - 뮤지컬 언더그라운드,박단추 작.연출, 엄소라 음악감독, 고유진,곽나윤,혁주,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3/05 [16:40]

시장의 숨겨진 정체를 고발한다 - 뮤지컬 언더그라운드,박단추 작.연출, 엄소라 음악감독, 고유진,곽나윤,혁주,

이혜경 기자 | 입력 : 2020/03/05 [16:40]

미세먼지 자욱하고, 규제와 통제만 늘어가는 곳 언더그라운드에서 슈퍼스타로 통하는 메이컵 시장의 숨겨진 정체는 무엇일까? 그는 시민을 위하고, 시민을 보호하려고 시장이 되었는가?

자칭 언더그라운드 슈퍼스타인 메이컵 시장의 정체를 무자비하게 까발리는 프로젝트를 지금 진행한다. 기다리시라, 개봉박두!

 

창작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中 뮤지컬 넘버' 언더그라운드 슈퍼스타 메이컵 시장' 입니다.

 

▲ 윤지영,구옥분,김늘메 배우가 열연하는 © 문화예술의전당


할망과 메이컵 시장으로 극중 1인 2역으로 출연하는 구옥분 배우와. 시장 메이컵의 믿음직한 비서A와 언더그라운드의 사르딘타운에 지내면서 너구리 목장, 고구마 농장, 그랜드 아이스케넌에서 일하는 7등급 이주민으로 출연하는 김늘메 배우. 그리고 시장 메이컵의 어딘가 허술한 비서B와 언더그라운드의 사르딘타운에서 지내면서 너구리 목장, 고구마 농장, 그랜드아이스케넌에서 일하는 7등급 이주민으로 출연하는, 윤지영 배우가 열연하는 장면입니다.

 

https://youtu.be/r3cKUkq0gXY

 

▲ 시민과 정어리를 자근자근 밟아주는 뮤지컬 배우 혁주(최혁주)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6월 24일 까지 현재 공연중인 뮤지컬 언더그라운드의 프레스 콜 하이라이트 시연장면과 배우,연출 스텝진의 공연에 대한 인터뷰 시간이 있었습니다. 공연이 올려진 과정 및 배우들의 에피소드 등이 담긴 장면을 4K 고화질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배우,연출,음악감독 인터뷰

박단추 작.연출, 엄소라 음악감독

곽나윤,최예근,고유진,김도하,조휘,왕시명,혁주,구옥분,김늘메,

임도혁,김나윤,윤지영,김유남 출연

https://youtu.be/4302lDCS9tc

 

 

▲ 곽나윤, 왕시명,구옥분


공연제목 :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곡명 :저 멀리 보이는 언더그라운드의 불빛

출연: 사회자 왕씨役-왕시명

춘役-곽나윤

할망役 -구옥분

 

http://www.lullu.net 문화예술의전당 에서 제공하는 4k 고화질 동영상으로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프레스콜 하이라이트 장면을 만나고 계십니다.

 

https://youtu.be/eeTCChsL_6k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 3월 23일 개막! 빙하기가 찾아온 가까운 미래의 지구, 희망을 노래한다!

2018년 봄을 깨울,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한편이 우리를 찾아온다. 빙하기가 찾아온 가까운 미래의 지구. 유일하게 생존한 마지막 인류의 지하도시, ‘언더그라운드’ 에서의 권력과 생존. 그리고 희망을 이야기 하는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가 3월 23일 개막한다.

https://youtu.be/6SjJpZsbf-Q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머더포투’, 연극 ‘서툰 사람들’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선 보인, ㈜티앤비컴퍼니의 야심찬 창작 프로젝트인 뮤지컬 ‘언더그라운드’가 다가오는 봄과 함께, 관객들을 만난다.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3월 23일부터 선 보이는 이 작품은, 박단추 연출을 필두로, 엄소라 음악감독과 정도영 안무 등.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들이 의기투합 하여, 6개월여의 개발 과정을 거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이다.

 

https://youtu.be/5O6SQCrpOU8

 

뮤지컬로서는 다소 생소한, 미래 도시의 이야기를 유쾌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그림으로서,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오감 만족 뮤지컬을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총 출동. 꽉 찬 무대를 선 보일 것이다.

 

 

자유와 희망을 노래하는 춘 역에 곽나윤과, 최예근이, 도시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춘에게 도움을 주는 순수한 청년 스위트프링글스 역에는 고유진, 김도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의 해설자인 왕씨와 이주민들을 감시하는 사일런스, 1인 2역에 도전하는 조휘, 왕시명. 여기에 늙고 쇠약한 할망과 언더그라운드의 시장 메이컵, 1인 2역을 맡은 혁주(최혁주), 구옥분 까지. 실력파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그리고 극에 다양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멀티역에 김늘메, 임도혁, 김나윤(김희원), 윤지영. 극의 감초로 등장하는 무대감독 역에 김유남까지. 총 14명의 배우의 캐스팅 소식을 발표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는 3월 23일부터 6월 24일까지,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공연 된다.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5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