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웬디’의 시선으로 바라본 새로운 시각의 피터팬을 그려낸 영화 < 웬디 >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5/27 [19:45]

‘웬디’의 시선으로 바라본 새로운 시각의 피터팬을 그려낸 영화 < 웬디 >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5/27 [19:45]

피터팬 탄생 110주년을 기념하며, ‘웬디’의 시선으로 바라본 새로운 시각의 피터팬을 그려낸 영화 < 웬디 >가 오는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제: Wendy | 감독: 벤 자이틀린 | 출연: 데빈 프랑스, 야수아 막 |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 공동 배급: 하이, 스트레인저 |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개봉: 2021년 6월]

 

전 세계 독자들의 영원한 클래식 ‘피터팬’, 

칸, 선댄스, 아카데미가 주목하는 감독의 상상력으로 재탄생!

신비로운 분위기로 눈길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 < 웬디 >는 ‘피터팬’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호기심 많고, 모험심 강한 소녀 ‘웬디’가 자라지 않는 소년 ‘피터’를 만나 신비로운 섬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성장담을 그린 작품이다.  © 문화예술의전당



< 웬디 >는 ‘피터팬’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호기심 많고, 모험심 강한 소녀 ‘웬디’가 자라지 않는 소년 ‘피터’를 만나 신비로운 섬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성장담을 그린 작품이다.

 

장편 데뷔작 <비스트>로 제65회 칸영화제 황금카메라상과 제28회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하고, 제85회 아카데미시상식 작품상, 여우주연상, 감독상, 각색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혜성처럼 등장한 벤 자이틀린 감독의 차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전 세계 독자들이 사랑하는 명작으로 끊임없이 명성을 떨치고 있는 ‘피터팬’과 칸, 선댄스, 아카데미가 주목하고 있는 벤 자이틀린 감독의 조화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영화 <웬디>가 6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세상의 끝에 위치한 신비로운 섬, 그곳에서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아이들을 포착하고 있다.

 

그리고 그 위로 끝없이 펼쳐진 보라빛 하늘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잡아 끈다.

 

여기에 “우린 절대로 늙지 않을 거야”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비스트> 벤 자이틀린 감독과 <노매드랜드> 제작진을 통해 ‘웬디’를 주인공으로 완전히 새롭게 재창조된 ‘피터팬’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호기심 많고, 모험심 강한 ‘웬디’가 ‘피터’를 만나 신비한 여정을 시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위용을 과시하듯 잿빛 연기를 분출하는 화산과 원초적인 자연을 가득 품고 있는 섬을 자유롭게 탐험하는 ‘웬디’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해외 개봉 당시 ‘어른들을 위한 감동적이고 파워풀한 버전의 피터팬(Newsday)’, ‘<비스트>에 이어 벤 자이틀린 감독의 천재적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New York Post)’,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움이 있는 영화(Entertainment Weekly)’, ‘모든 장면이 생동감 넘치고 신선한, 반드시 대형 스크린으로 봐야 할 작품(The Hollywood Reporter)’이라는 해외 평단의 찬사를 받은 화제작 <웬디>는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INFORMATION 

제       목    웬디

원       제    Wendy

감       독    벤 자이틀린

각       본    벤 자이틀린, 엘리자 자이틀린

출       연    데빈 프랑스, 야슈아 막, 게이지 나퀸, 개빈 나퀸  

장       르    드라마, 판타지

수입 / 배급    ㈜영화사진진

공 동 배 급    하이, 스트레인저

개       봉    2021년 6월 

관 람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 SYNOPSIS 

‘피터팬’ 탄생 110주년 기념, 

새로운 주인공, 새로운 시각의 All New ‘피터팬’! 

 

기찻길 옆, 작은 식당이 세상의 전부인 소녀 ‘웬디’는

내면에 차오르는 호기심과 모험심으로 매일 새로운 세상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피터’가 나타나고

‘웬디’와 쌍둥이 형제 ‘더글라스’, ‘제임스’를 이끌고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의지로 어른이 되지 않고 영원히 어린이로 살 수 있는

신비로운 섬에 도착하게 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배우 정수빈,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