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 ,SF9 유태양 x 틴탑 니엘 x 방예담 x 오마이걸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4/01/13 [14:19]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 ,SF9 유태양 x 틴탑 니엘 x 방예담 x 오마이걸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4/01/13 [14:19]

▲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 ,SF9 유태양 x 틴탑 니엘 x 방예담 x 오마이걸   © 문화예술의전당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가 정상급 아티스트가 참여한 역대급 라인업을 공개하며 1월 25일부터 펼쳐질 화려한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댄스 콘서트라는 새로운 공연 장르를 창조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희노애락’이 국내 최정상 아이돌의 참여로 더욱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시즌 3으로 돌아온다.

 

‘희노애락’은 인간만이 느낄 수 있는 기쁨, 노여움, 슬픔, 즐거움을 토대로 삶의 뜨거운 열정을 담은 댄스와 댄서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획기적인 콘셉트의 공연이다. 이번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는 사랑을 메인 테마로 우리의 삶에 사랑과 잊고 있는 감정을 아티스트들만의 독보적인 무대로 표현할 것이다. 

 

먼저 글로벌 팬덤을 이끄는 K-POP 그룹 SF9의 메인 댄서 유태양이 시즌 1, 2에 이어 연속 출연을 확정해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시원시원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틴탑의 니엘, 최근 솔로로 독립해서 활발히 활동중인 방예담이 댄서로서의 기량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또한 최근 예능에서 큰 활약하며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걸그룹 오마이걸이 특유의 색채로 눈부신 무대를 선보이며,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메인 댄서 김동현, 실력파 댄서 이채연까지 참여해 빛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매 시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해온 ‘희노애락’은 시즌 3에서도 유명한 댄스 아티스트의 새로운 협업으로 함께 특별하게 무대를 꾸민다.

 

비트박스 세계 챔피언 Hiss(BEATPELLA), 국내 대표 래퍼 허클베리피,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래퍼 쿤타 등 랩과 비트박스가 어우러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완성할 것이다.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는 글로벌 종합예술엔터테인먼트사 아트원 하우스가 기획, 제작한 국내 최초 유일무이의 댄스 콘서트이다. 아트원 하우스는 최근 쇼 뮤지컬 '드림하이'를 제작하여 2023년 제3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뮤지컬 제작상을 수상했으며 희노애락 1, 2에 이어 시즌 3 그리고 ‘드림하이’까지 다양한 퍼포먼스 형태를 창조하며 주목받고 있다.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는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1월 17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INFORMATION

 

공연명: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

출연 :  유태양, 니엘, 방예담, 오마이걸, 골든 차일드 김동현, 이채연, Hiss, 허클베리피, 쿤타

공연장소: 예스24 라이브홀

공연일시: 2023년 1월 25일~ 26일 오후 7시 30분 / 1월 27일~28일 오후 3시, 오후 6시 30분

공연시간: 90분 

제작: ㈜아트원 하우스

제작지원:  ㈜에스비파트너스, 티켓링크 

예매처: 티켓링크, 예스24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