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뮤지컬 < 맘마미아! >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3/06/27 [13:49]

뮤지컬 < 맘마미아! >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3/06/27 [13:49]

▲ 뮤지컬 < 맘마미아! >  © 문화예술의전당


전 세계적으로 50개의 프로덕션에서 16개의 언어로 공연되며 6천5백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뮤지컬 < 맘마미아! >가 7월 7일부터 9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그 화려한 막을 연다.

 

세계적인 팝 그룹 ABBA의 히트곡들로 엮은 뮤지컬 <맘마미아!>는 1999년 4월 6일 런던 프린스 에드워드 극장에서 초연된 이래 뮤지컬 빅4를 제치고 뮤지컬 역사상 전 세계에 가장 빠르게 전파되었다.

 

특히 한국에서 2004년 예술의전당 초연 이래 라이선스 공연의 한계를 넘어 완벽하게 현지화했다는 평을 받으며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로 자리매김하였다.

 

총 22곡의 아바(ABBA) 음악 가사 중 단 한 단어만 공연에 맞게 바꾸고 모두 원래의 가사 그대로 사용한 <맘마미아!>는 모녀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그리고 남녀 간의 사랑 등을 담은 스토리와 딱 맞아떨어지는 절묘함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중·장년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오다!

 

<맘마미아!>가 세운 기록이 더 값진 이유는 우리나라 중장년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이룬 성과라는 점이다. 젊은 층의 향유물이라 여겨졌던 공연 시장을 더 넓게 확장시킨 중심에 <맘마미아!>가 있었다.

 

<맘마미아!>는 치열했던 젊은 시절 아바(ABBA)의 음악으로 위로받았던 중·장년이 된 이들이 공연장으로 찾아와 과거를 추억하고, 현재를 즐기는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낸 것이다.

 

 

당신 인생의 가장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최고의 배우들

 

2023년 캐스팅에는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김정민, 이현우 등 대체 불가한 배우들이 굳건히 자리 잡았고, 사랑스러운 딸 소피(Sophie) 역할은 250대 1의 치열할 경쟁률을 뚫고 새롭게 선발된 김환희와 최태이가 맡았다.

 

2023 <맘마미아!>에 활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한다. 샘(Sam Carmichael) 역에 장현성, 해리(Harry Bright) 역에 민영기, 빌(Bill Austin) 역에 김진수, 송일국, 로지 역에 김경선과 스카이(Sky) 역에 김시영이 새롭게 선보인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티켓가격은 VIP석 150,000원, R석 130,000원, S석 90,000원, A석 70,000원이며, 8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문의)인천문화예술회관 1588-2341

 

 Synopsis

 

무대는 그리스 지중해의 외딴 섬.

 

젊은 날 한때 꿈 많던 아마츄어 그룹 리드싱어였으나 지금은 작은 모텔의 여주인이 된 도나(Donna)와 그녀의 스무살 난 딸 소피(Sophie)가 주인공이다.

 

도나의 보살핌 아래 홀로 성장해온 소피는 약혼자 스카이(Sky)와의 결혼을 앞두고 아빠를 찾고 싶어 하던 중 엄마가 처녀 시절 쓴 일기장을 몰래 훔쳐보게 된다.

 

그리고 그 안에서 찾은, 자신의 아버지일 가능성이 있는 세 명의 남자, 샘(Sam Carmichael), 빌(Bill Austin), 해리(Harry Bright)에게 엄마의 이름으로 초청장을 보내고, 결혼식을 앞둔 분주한 소피의 집엔 엄마의 옛 친구들과 옛 연인들이 한꺼번에 들이닥치는데…

 

 

□ 일    시: 2023년 7월 7일(금) ~ 9일(일)

 

               금)오후 7시30분, 토)오후 2시, 7시, 일) 오후 2시

 

 □ 장    소: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관 람 료: VIP석 15만원 / R석 13만원 / S석 9만원 / A석 7만원

 

 □ 관람연령: 8세 이상

 

 □ 주최/주관: 인천문화예술회관

 

 □ 예    매: 인천문화예술회관 (http://art.incheon.go.kr), 1588-2341

 

  

 

당신 인생의 가장 특별한 하루!

 

뮤지컬 <맘마미아!> 인천공연

▲ 뮤지컬 < 맘마미아! >  © 문화예술의전당

 

▲ 뮤지컬 < 맘마미아! >  © 문화예술의전당

 

▲ 뮤지컬 < 맘마미아! >  © 문화예술의전당

 

▲ 뮤지컬 < 맘마미아! >  © 문화예술의전당

 

▲ 뮤지컬 < 맘마미아! >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