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단순한 열정 > 원작과 명곡의 감성을 영상으로 만나다! 사랑, 열정, 욕망의 감정 모두 담은 Love Song 예고편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1/22 [18:31]

< 단순한 열정 > 원작과 명곡의 감성을 영상으로 만나다! 사랑, 열정, 욕망의 감정 모두 담은 Love Song 예고편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01/22 [18:31]

아니 에르노의 베스트 셀러 ‘단순한 열정’을 영화화해 주목받고 있는 영화 < 단순한 열정 >이 원작과 명품 OST의 감성을 담은 Love Song 예고편을 공개했다. 

 

'Guarda Che Luna'(월광 야상곡)의  

부드러운 선율로 완성한 사랑과 열정의 양면성! 

일상과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하는 김금희, 박상영 작가 릴레이 문학 GV 개최! 

 

▲ < 단순한 열 정> 사치스럽다고 느껴질 만큼 오직 한 사람을 향한 사랑과 욕망 그리고 육체적 탐닉!     ©문화예술의전당

▲ < 단순한 열정 > 관능적 보도스틸 8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2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 단순한 열정 >이 사랑과 열정, 욕망의 감정을 모두 담은 Love Song 예고편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영화 < 단순한 열정 >은 아니 에르노의 베스트셀러 동명 원작을 스크린에 옮기며 한 여자의 거부할 수 없는 육체적 욕망과 탐닉에 대한 이야기를 관능미 넘치면서도 밀도 높게 담아낸 작품이다.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아니 에르노의 대표작인 ‘단순한 열정’의 영화화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단순한 열정>은 제73회 칸국제영화제,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제68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 공개되며 “욕망에 대한 투명한 시선으로 근원을 연구하다”(Variety), “육체적 열정이 어떻게 정신적으로 변하는지 마치 몽환적 여행처럼 보여준다”(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열정의 양면성을 완벽하게 포착”(CineVue) 등의 열띤 찬사를 받았다.

 

원작 ‘단순한 열정’은 출간 당시 연하의 외국인과 사랑에 빠진 아니 에르노의 경험을 소재로 다루며, 사실성과 선정성 탓에 평단과 독자층에 충격을 안겼다. 특히 원작 속 육체를 탐닉하는 관능적 문장을 프랑스 연기파 배우 라에티샤 도슈가 섬세한 연기와 파격적인 애정씬을 통해 스크린에 완벽하게 옮겨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Love Song 예고편은 애절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명곡 'Guarda Che Luna'(월광 야상곡)의 감미로운 선율로 시작해 오감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열병 같은 사랑에 빠진 엘렌과 그녀의 사랑과 욕망의 대상인 알렉산드르가 약속을 잡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후 그와의 만남을 분주하게 준비하는 엘렌의 설렘 가득한 모습, 알렉산드르와 행복한 순간을 보내는 모습과 함께 “달이 아름답네요 바다도 아름다워요 난 오늘 밤부터 당신 없이 살아야 하는데" 라는 사랑에 빠진 열렬한 감정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가 어우러져 감정을 고조시킨다.

 

또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열병이 점차 욕망과 육체적 탐닉으로 변해가는 엘렌의 심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사랑에 미쳐 죽을 수만 있다면...”라는 가사와 매혹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깊은 여운을 남기며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일정장소참석진행

2월 3일(금)

저녁 7시 30분씨네큐브 1관김금희 작가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2월 10일(금)

저녁 7시 30분CGV 압구정 ART2관박상영 작가-

 

한편, 원작 ‘단순한 열정’과 아니 에르노의 작가적 세계 그리고 영화 <단순한 열정>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은 대담을 나눌 GV 개최를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월 3일(금) 저녁 7시 30분 씨네큐브에서 진행되는 씨네토크는 세밀하게 일상을 들여다보면서도 유머 감각을 잃지 않는 특유의 문학세계로 제2회 김승옥 문학상, 제8회 문학동네 젊은작가상 등을 수상한 김금희 작가가 게스트로 참여하고,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가 진행을 맡아 폭넓은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2월 10일(금) 저녁 7시 30분 CGV압구정에서는 세계 3대 문학상 중 하나인 영국 부커상 후보에 오른 박상영 작가가 게스트로 나선다. 이번 시네마톡에서는 가식 없이 솔직하고 섬세한 감정 묘사를 하는 필체처럼 영화 <단순한 열정>과 원작 속 인물에 대해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미와 명품 OST로 사랑과 욕망의 감정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는 2023년 첫 번째 문제적 로맨스 <단순한 열정>은 2월 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REVIEW

세르게이 폴루닌의 거친 눈빛과 라에티샤 도슈의 훌륭한 만남

Guardian

 

 

욕망에 대한 투명한 시선으로 근원을 연구하다

Variety

 

 

육체적 열정이 어떻게 정신적으로 변하는지 

마치 몽환적 여행처럼 보여준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프랑스 영화 팬이라면 반드시 관람해야 할 영화

Sunday Times

 

 열정의 양면성을 완벽하게 포착

CineVue

 

육체적 쾌락에 빠진 여성의 마음을 온전히 이해하게 되었다

Empire Magazine

 

다니엘 아르비드는 멈출 수 없는 갈망과 욕망을 

스크린 너머로 전달하고 있다

MovieJawn

 

 라에티샤 도슈의 연기는 용감했고, OST가 영화의 완성도를 더한다

The Australian

 

라에티샤 도슈의 모든 작품을 확인하고 싶다

San Francisco Chronicle

 

* INFORMATION 

제       목    단순한 열정

원       제    Passion Simple

감       독    다니엘 아르비드

원       작    아니 에르노 [단순한 열정]

출       연    라에티샤 도슈, 세르게이 폴루닌

장       르    드라마, 멜로

러 닝 타 임    98분

등       급    청소년관람불가

수입 / 배급    ㈜영화사 진진

개       봉   2023년 2월 1일

영  화   제   

제73회 칸국제영화제(공식 경쟁)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월드시네마)

제68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공식 경쟁)

제42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미싱 픽쳐스)

제16회 취리히영화제(갈라 프리미어)

 

* SYNOPSIS 

 

“작년 9월 이후로 나는 한 남자를 기다리는 일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영혼마저 잠식한 열병 같은 사랑에 빠져버린 엘렌, 

통제되지 않는 자신의 욕망 그리고 육체적 탐닉을 마주할수록 

점점 혼란에 빠지고, 일상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2022년 노벨문학상 수상! 아니 에르노의 베스트셀러 원작!

그의 뜨거운 고백을 스크린에서 만나다!

▲ < 단순한 열 정> 사치스럽다고 느껴질 만큼 오직 한 사람을 향한 사랑과 욕망 그리고 육체적 탐닉!     ©문화예술의전당

▲ < 단순한 열정 > 관능적 보도스틸 8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 단순한 열정 > 관능적 보도스틸 8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 단순한 열정 > 관능적 보도스틸 8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 단순한 열정 > 관능적 보도스틸 8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 단순한 열 정> 사치스럽다고 느껴질 만큼 오직 한 사람을 향한 사랑과 욕망 그리고 육체적 탐닉!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