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약속의 네버랜드 > -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 하마베 미나미부터 < 어느 가족 > 죠 카이리, [ 가면라이더 지오 ] 이타가키 리히토까지!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2/28 [19:06]

< 약속의 네버랜드 > -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 하마베 미나미부터 < 어느 가족 > 죠 카이리, [ 가면라이더 지오 ] 이타가키 리히토까지!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2/28 [19:06]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해 원작 팬들의 환호를 부른 영화 < 약속의 네버랜드 >가 일본 차세대 스타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다.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공동제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감독: 히라카와유이치로 | 출연: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 키타가와 케이코, 와타나베 나오미 | 개봉: 2022년 4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사.사.차.차>로 차세대 스타 등극한 하마베 미나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영화 <어느 가족>의 주역 죠 카이리!

일본 미남 스타 등용문 [가면라이더] 시리즈의 새로운 얼굴 이타가키 리히토!

4월 개봉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 주연 캐스팅 화제!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원작 코믹스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영화 < 약속의 네버랜드 >가 일본 차세대 스타 배우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다. < 약속의 네버랜드 >는 평화로운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 ‘엠마’, ‘노먼’, ‘레이’가 아이들과 함께 고아원을 빠져나갈 계획을 펼치는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 하마베 미나미,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하마베 미나미는 2017년 독특한 제목과는 달리 풋풋한 감성을 담은 학원 연애물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로 이름을 알렸다. 불치병을 앓는 ‘사쿠라’ 역을 맡아 상대 배우 키타무라 타쿠미와 함께 로맨스 호흡을 맞춰 관객들에게 뭉클한 감독을 선사한 하마베 미나미는 제41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 배우상 수상, 제42회 호치 영화상 신인상 수상, 제30회 닛칸스포츠 영화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그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았으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초청으로 직접 한국을 방문해 국내 팬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았다. 또한, 작년 개봉한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에서 모두가 행복한 사랑을 바라는 적극적이고 쿨한 성격의 ‘아카리’로 매력을 뽐내며 일본 차세대 청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 죠 카이리     ©문화예술의전당

 

죠 카이리는 제71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제37회 벤쿠버국제영화제 국제영화인기상, 제30회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외국어영화상, 제42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작품상, 제13회 아시안 필름 어워드 최우수 작품상 등을 휩쓸며 뜨거운 화제작에 오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어느 가족>에 출연해 신인 같지 않은 연기력으로 놀라움을 산 배우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죠 카이리 배우를 첫눈에 보자마자 “바로 이 아이다”라고 알아봤다고 전했다. 할머니의 연금과 물건을 훔쳐 생활하며 가난하지만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어느 가족의 장남을 맡고 있는 ‘쇼타’ 역을 맡은 그는 나이답지 않은 깊은 눈빛 연기로 평단과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필모그래피가 기대되는 유망한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이타가키 리히토     ©문화예술의전당

 

이타가키 리히토는 2018년 일본에서 TV 방영을 시작한 [가면라이더 지오] 시리즈의 ‘우르’ 역으로 등장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오랜 시간 방영을 이어온 [가면라이더] 시리즈는 오다기리 죠, 아야노 고, 스다 마사키 같은 일본 꽃미남 배우를 탄생시킨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어 해당 시리즈의 새로운 얼굴로 등장한 이타가키 리히토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화려한 캐스팅과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의 단짝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는 4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약속의 네버랜드

▪원       제 : The Promised Neverland (約束のネバーランド)

▪감       독 : 히라카와 유이치로

▪출       연 :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 키타가와 케이코, 와타나베 나오미

▪장       르 : 판타지, 미스터리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18분

▪개       봉 : 2022년 4월

 

▲ 약속의 네버랜드 - 낙원 같은 고아원에서 펼쳐지는 충격적인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 키타가와 케이코, 와타나베 나오미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외부와 완전히 단절된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

평화롭고 완벽해 보이는 이곳에는 끔찍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그 비밀을 알게 된 ‘엠마’, ‘노먼’, ‘레이’는

아이들을 모두 데리고 탈출하기로 결심하지만

고아원의 총책임자 ‘마마’는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다.

 

과연 아이들은 이곳에서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