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군포시어린이도서관, 어린이를 위한 ‘마술과 개그, 수다를 떨다’ 공연 개최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6/15 [12:49]

군포시어린이도서관, 어린이를 위한 ‘마술과 개그, 수다를 떨다’ 공연 개최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06/15 [12:49]

군포시어린이도서관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6월 30일 오후 3시 30분 <마술과 개그, 수다를 떨다>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어린이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돼, 이번 공연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마술과 개그, 수다를 떨다> 공연은 개그맨 조래훈씨와 국제마술대회 챔피언인 마술사 최효원씨가 출연해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메시지를 선사하는 코미디 마술극이다.

 

▲ 군포시어린이도서관, 어린이를 위한 ‘마술과 개그, 수다를 떨다’ 공연 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 공연은 관객들과 직접 호흡하기 위해 대면방식으로 진행하되,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할 방침이라고 도서관측은 전했다.

 

공연 관람 신청은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6월 20일까지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한다.

 

군포시 최명수 도서관정책과장은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마음의 안정과 휴식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문화예술공연과 다양한 독서체험 기회를 확대해 지역과 친밀한 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은, 공공도서관이 복합문화 공간으로서 지역주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도서관을 활용해 지역 문화 예술 접근성 향상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사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도서관정책과(031-390-868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49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