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원더풀월드(가제)’ 임세미, 캐스팅 확정! 청담 편집숍 대표 ‘한유리’ 役!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6/08 [10:12]

‘원더풀월드(가제)’ 임세미, 캐스팅 확정! 청담 편집숍 대표 ‘한유리’ 役!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3/06/08 [10:12]

▲ ‘원더풀월드(가제)’ 임세미, 캐스팅 확정! 청담 편집숍 대표 ‘한유리’ 役!  © 문화예술의전당



202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원더풀월드(가제)’에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에 이어 배우 임세미가 캐스팅을 최종 확정하며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연출 이승영/극본 김지은/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김남주 분)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 드라마 ‘트레이서1,2’, ‘보이스2’에서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이승영 감독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등을 통해 속도감 높은 전개와 쫀쫀한 필력을 선보인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에 이어 임세미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캐스팅만으로도 본 방송을 기대하게 만드는 완벽한 주연 4인 라인업이 완성됐다.

 

임세미는 극 중 은수현(김남주 분)이 친자매처럼 생각하는 절친 동생이자, 사업적으로 성공한 청담 편집숍 대표 ‘한유리’ 역을 맡는다. 한유리는 은수현과 은수현의 모친을 자신의 목숨보다 더 소중한 존재로 여기며 어린 아들을 잃은 뒤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은수현에게 의지가 되어주고 도움을 주는 인물이다.

 

임세미는 드라마 ‘최악의 악’, ‘방과 후 전쟁활동’, ‘위기의 X’, ‘여신강림’ 등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몰입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임세미의 섬세한 연기력이 ‘한유리’ 캐릭터와 만나 또 한번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또한 임세미는 김남주와 친자매보다 끈끈한 언니 동생 사이로 진한 워맨스를 선보일 것이 예고되는 한편, 차은우와는 ‘여신강림’, 김강우와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원더풀월드(가제)’에서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 4인이 선보일 특급 시너지에도 기대를 더한다.

 

이에 ‘원더풀월드(가제)’ 제작진 측은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까지 주연 라인업을 확정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원더풀월드(가제)’의 시작을 알리게 돼 기쁘다”면서 “2024년 상반기, 흡입력 높은 드라마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는 2024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임세미 – 눈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