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는 SOLO', 정숙→현숙→영식 릴레이 ‘오열 사태’...또 한번의 로맨스 지각변동 충격!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0/06 [10:43]

‘나는 SOLO', 정숙→현숙→영식 릴레이 ‘오열 사태’...또 한번의 로맨스 지각변동 충격!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0/06 [10:43]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가 또 한번 ‘혼돈의 도가니’에 빠졌다.

 

5일 방송한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얽히고설킨 채 사랑을 찾아 헤매는 ‘솔로나라 10번지’의 역대급 대혼돈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시켰다.

 

랜덤 데이트와, 슈퍼 데이트권 미션을 마친 3일 차 밤, ‘솔로나라 10번지’에는 또 한번의 ‘로맨스 지각변동’ 조짐이 포착됐다. 

▲ ‘나는 SOLO', 정숙→현숙→영식 릴레이 ‘오열 사태’...또 한번의 로맨스 지각변동 충격!  © 문화예술의전당

 

영자는 “영철이 다른 사람과도 대화해보고 싶어 한다”는 말을 전해 듣고는 바로 영철을 불러내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영철은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소외받는 느낌도 있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도 알아 가고, 영자를 향해 커가는 마음도 알리고 싶다고 했다”고 해명했다. 영철의 애매모호한 답변에 영자는 “저를 신경 쓰지 마시고, 그냥 알아가고 싶으시면 알아가셔라. 제가 이래라 저래라 할 문제가 아니다”라고 한 뒤 차갑게 돌아섰다.

 

이후 영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 저 스스로를 지켜야 한다”며 울컥했고, 영철은 “영자님이 (2인3각 게임을 하며) 영식님과 포옹하는 걸 봤다. 제 기준에선 놀랄 일인데, 영자님 기준에서는 제가 잘못한 것이지 않나”라며 서로 다른 생각으로 오해가 쌓이고 있음을 밝힌 뒤, “(이곳에서) 솔로로 나가야 될 것 같다”며 헛웃음을 지었다.

 

영호는 현숙을 불러 “슈퍼 데이트권을 따면 현숙님과 데이트를 하려고 진짜 열심히 했다. 저한테 슈퍼 데이트권을 써주셨으면 좋겠다”고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하지만 현숙은 영숙과 대화하는 영철에게 다가가, “나중에 저 좀 볼게요”라고 단둘만의 대화를 예약했다. 그러다 다시 영식과 마주쳐, ‘1:1 대화’를 했다. 이때 현숙은 “영철에게 한번 더 가볼까?”라는 자신의 속내를 털어놨고, 영식은 “왜 지금 그런 이상한 순애보를 하고 있냐?”며 “난 너랑 한번 데이트 해보고 싶어. 나한테 써”라고 슈퍼 데이트권을 요청했다.

 

현숙은 마지막으로 영철을 만나 “영철님한테 (슈퍼 데이트권을) 사용하고 싶은데 영자님한테 갈 거라고 하면 안 쓰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영철은 “영자님이 지금 화가 많이 나 있다”며, 영자와의 현 상황을 알렸다. 현숙은 “전 영철님한테 진심”이라고 대놓고 대시했지만, 영철은 “확실하게 말하겠다”면서도 말을 계속 빙빙 돌렸다. 결국 오랜 대화 끝에 영철은 “데이트권 한번 써주세요”라고 말했다. 대화를 마친 현숙은 숙소로 돌아와 영숙에게, “영철님의 화법은 집중을 해서 들어야 하는데, 지금은 듣지만 (밖에서도) 이게 될까? 고구마 먹은 느낌이 난다. ‘데이트권 써주세요’라는 말 듣기까지 2시간이 걸렸다”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뒤이어 옥순, 영식은 ‘1:1 족욕 데이트’로 호감도를 높여갔다. 두 사람은 손 크기 차이를 비교하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고, 아이 면접교섭권 등 공통의 고민을 나눴다. 영식은 “우리가 돌싱이고 양육자지만 그대는 명확히 나의 여자고, 나는 그대의 명확한 남자”라며 둘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옥순은 “난 거의 아이와 붙어 있어서 남자, 여자로서의 데이트를 할 일이 드물 수도 있다”고 현실의 벽을 일깨웠다. 그러나 영식은 “현실의 벽이 있을 수 있지만, 그대하고 정말 최대한으로 해보려고 한다. 미안하지만 내가 너무 괜찮아”라고 자신감을 내비치며, “그냥 가보는 거야. 인생 걸어보는 거야”라고 어필했다. 하지만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 할 수 있을까?’라고 나한테 물음을 던지게 된다”고 혼란스러워 했다.

 

‘폭풍의 밤’이 지나가고, 아침을 맞은 정숙은 ‘내가 당신에게 달려갈 테니까 조금만 천천히 마음의 문을 열어달라’던 영수의 말을 솔로녀들에게 전하면서, 갑자기 눈물을 쏟았다. 이어 “나를 리드해줄 수 있을 것 같고, 내가 따라가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감격스러워 했다. 영자 역시 영철을 찾아가 “제가 (어제) ‘절 신경 쓰지 말라’고 한 거는, 영철님이 남을 많이 배려하는 편인 것 같아서 여기서 만큼은 본인을 좀 더 배려하라는 뜻”이라고 설명하며 영철의 마음을 풀어줬다. 이어 영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철님을 좋아하지만 부담을 주고 싶진 않다”며 “그 사람이 여기서 지내는 동안 불편해하지 않게 제 마음을 숨기는 것도 하나의 제 표현”이라는 진심을 드러냈다.

 

정숙과 슈퍼 데이트에 나선 영수는 ‘솔로나라 요리 담당’ 정숙을 대신해 밤새 김치찌개를 끓여두는 ‘스윗함’으로 모두를 감동케 했다. 이어 영수는 정숙과 커피숍으로 이동, 달달한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아침부터 속이 좀 안 좋아서 화장실 두 번 갔다. 식당 가서 또 가야 할 것 같다”며 ‘장 트러블’을 고백했다. 실제로 영수는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화장실로 직행해 오랜 시간 자리를 비웠다. 겨우 자리로 돌아온 영수는 한우를 구우면서 “전 한 여자만 본다. 마음이 예뻐야 여자지. 날 지켜보면 알 것”이라고 정숙에게 ‘무한 어필’했다.

 

한편, 현숙과의 데이트에 돌입한 영철은 조수석에 ‘햇빛 가리개’까지 설치해주는 다정한 모습으로 현숙을 감동시켰다. 현숙은 “영철님은 밖에 나가도 똑같을 것 같다”면서, “어제 제가 영철님의 말을 귀 기울여 들었다. 영철님이 마음의 말을 다 할 때까지 기다려줘야겠다”고 해, 영철로부터 “훌륭하다”는 반응을 끌어냈다.

 

그런데, 현숙은 영철과 핑크빛 데이트를 마친 뒤 상철과 1대1 대화를 하다가 돌연 눈물을 쏟아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등 3MC를 충격에 빠뜨렸다. 현숙은 상철과 대화를 나누다가, “감동적이다. 말하지 않아도 다 알 것 같다”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여기에 옥순과 현숙을 오락가락하던 영식이 영숙과 대화를 나누다가, “그대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서 울었었거든”이라며 오열해, ‘솔로나라 10번지’를 뒤집어 놓았다. 심지어 영자는 영호에게 “자기야!”라고 불러, 다음 회에 불어닥칠 ‘로맨스 쓰나미’를 예상케 했다.

 

매회 소름 돋는 반전으로 역대급 흥미를 선사하고 있는 ‘돌싱 특집’ 10기의 로맨스는 오는 12일(수) 밤 10시 30분 ENA PLAY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계속된다.

 

사진 제공=ENA PLAY, SBS PLUS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