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황희찬, 울버햄프턴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 전격 공개! 나 혼자 영국 산다 라이프!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8/18 [11:08]

'나 혼자 산다' 황희찬, 울버햄프턴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 전격 공개! 나 혼자 영국 산다 라이프!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8/18 [11:08]

▲ '나 혼자 산다' 황희찬, 울버햄프턴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 전격 공개! 나 혼자 영국 산다 라이프!  © 문화예술의전당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황희찬이 ‘나 혼자 산다’ 뉴 무지개 회원으로 등장,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와 함께 영국 라이프를 전격 공개한다.

 

오는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는 ‘카타르 월드컵 D-100 특집’으로 마련,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황희찬의 싱글 라이프를 담는다.

 

황희찬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이자, 대한민국의 14호 프리미어리거다. 저돌적인 드리블, 폭발적인 플레이 때문에 ‘코리안 황소’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A매치 칠레전에서 골을 기록, 백일도 안 남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선수로 꼽힌다.

 

그런 황희찬이 ‘나 혼자 산다’의 새로운 무지개 회원으로 등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지난주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인터넷에 공개된 황희찬 편 예고 영상은 사흘 만에 백만 뷰를 돌파했고 댓글 또한 폭주했다. 시청자들은 “프리미어리거 편은 못 참지”, “레전드 편 예감”이라며 기대감을 쏟아냈다.

 

출연 소식과 예고만으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만든 황희찬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영국 싱글 라이프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영국살이 2년 차에 접어든 ‘영국러’의 일상부터 한 치의 망설임 없는 '모닝 루틴', 프리미어리그 구단 선수로 훈련하는 모습 등이 그려질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과 축구 덕후들을 솔깃하게 한다.

 

유럽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영국 울버햄프턴의 평화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진 황희찬의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가 전격 공개된다. ‘희찬 하우스’는 나 혼자 사는 주인 황희찬을 위한 공간부터 가족들이 그를 보기 위해 영국을 찾았을 때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방까지 따스하게 마련되어 있다. 집안 곳곳에서 황희찬의 깔끔함과 정리 정돈에 철저한 면모가 드러나는 가운데 자기애(?)가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시선을 강탈, 전현무와의 평행이론을 연상케 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공개된 황희찬의 유일한 취미는 다름 아닌 패션 아이템 수집.  축구계 패션 피플 '패션 황' 황희찬의 드레스룸이 공개되는데, 이때 ‘트민남’ 전현무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관전 포인트다. 또한 황희찬은 집 앞에 바리바리 쌓인 택배를 ‘언박싱’하며 ‘신발 유니버스’를 꾸민다고 해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코리안 황소’ 황희찬의 영국 라이프는 오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