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쌩아저씨가 들려주는 어린왕자 이야기」 개최, 부산시립박물관

- 부산시립박물관, 6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2/06/20 [09:41]

「쌩아저씨가 들려주는 어린왕자 이야기」 개최, 부산시립박물관

- 부산시립박물관, 6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2/06/20 [09:41]

부산시립박물관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시립박물관 대강당에서 6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쌩아저씨가 들려주는 어린왕자 이야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쌩아저씨가 들려주는 어린왕자 이야기」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세계 명작 동화 ‘어린왕자’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각색한 인형극이다.

 

▲ 「쌩아저씨가 들려주는 어린왕자 이야기」 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부산에서 활동하는 문화 예술인들이 다양한 재능을 펼치고자 모인 단체인 「인형극단 두드림」이 공연을 맡았다. 이 단체는 시민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어린이들에게 교훈과 감동을 주는 인형극을 주로 공연하고 있다.

 

공연은 현장 신청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현장 신청은 공연일 오후 4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200명까지 가능하다.

 

정은우 부산시립박물관장은 “쉽게 접하기 힘든 인형극 관람을 통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립박물관 누리집(https://museum.busan.go.kr)을 참고하거나, 전화(☎ 051-610-7181)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당신이 꼭 한 번 만나야 할 우리시대 최고의 연극 -'삼류배우' -기립박수 , 연속 매진 행진, 강태기 배우 출연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