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더 랍스터 > CGV 별★관에서 만난다! 4/29(목)부터 ‘별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진행!

5/1(토) 정성일 영화평론가 GV 개최 확정!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4/23 [03:27]

< 더 랍스터 > CGV 별★관에서 만난다! 4/29(목)부터 ‘별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진행!

5/1(토) 정성일 영화평론가 GV 개최 확정!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4/23 [03:27]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독창적 세계관이 담긴 < 더 랍스터 >가 CGV 별관 상영을 확정하며 4/29(목)부터 ‘별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5/1(토) 정성일 영화평론가 GV 개최를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요르고스 란티모스

| 출연: 콜린 파렐, 레이첼 와이즈, 레아 세이두, 벤 위쇼, 존 C. 라일리

| 수입: ㈜콘텐츠게이트

|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 개봉: 2021년 4월 29일]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 신드롬의 시작 <더 랍스터>!

4/29(목)부터 CGV 별★관에서 <더 랍스터> 관람 시 ‘별카드’ 선착순 증정!

5/1(토) 정성일 영화평론가 GV 개최! 독창적 세계관에 깊이 빠져드는 시간 예고!

 

▲ < 더 랍스터 > CGV 별★관에서 만난다! 4/29(목)부터 ‘별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진행!  © 문화예술의전당

 

▲ < 더 랍스터 > CGV 별★관에서 만난다! 4/29(목)부터 ‘별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진행!  © 문화예술의전당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 신드롬의 시작 <더 랍스터>가 CGV 별★관 상영을 확정하며 ‘별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준비한 가운데, 5/1(토)에는 정성일 영화평론가와 함께 하는 GV를 개최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을 젊은 거장의 반열에 올려놓은 <더 랍스터>가 CGV 별★관의 별별 상영작으로 선정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CGV의 재개봉 전용관인 CGV 별★관은 CGV와 고객이 엄선한 재개봉작을 특별 상영하는 곳으로, <더 랍스터> 또한 쏟아지는 재개봉 요구에 힘입어 스크린으로 강제 소환되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은 가까운 미래, 유예기간 45일 안에 짝을 찾지 못하면 동물로 변하게 되는 기묘한 커플 메이킹 호텔을 둘러 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 더 랍스터 >를 통해 전 세계적 신드롬을 불러왔다. 사랑하지 못하면 동물이 되어야 한다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인간의 본성에 대한 한 편의 우아하고 위트 있는 블랙코미디를 탄생시킨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은 이후 그의 장점이 고스란히 담긴 <킬링 디어>,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등을 발표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 재개봉을 맞이하여 오는 29일(목)부터 CGV 별★관에서 <더 랍스터>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아름다운 비주얼의 별카드 2종 1세트가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더 랍스터> 별카드는 영화의 중심축을 이루는 두 주인공 ‘데이비드’와 ‘근시 여인’의 로맨틱한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기에 영화를 인상 깊게 관람한 관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더 랍스터> 별카드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월 1일(토) 오후 2시에는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정성일 영화평론가와 함께 하는 <더 랍스터> GV가 개최된다. 제68회 칸 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을 비롯하여 유수 영화제를 매료시킨 <더 랍스터>가 펼치는 독창적 세계관,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지닌 기묘한 상상력, 짝이 없으면 동물이 된다는 독특한 설정에 빗대어 풍자적으로 그려낸 인간 본성에 대한 고찰 등 작품에 관한 깊이 있는 해석들로 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관객들을 위한 ‘별카드’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정성일 영화평론가와 함께 하는 GV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여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더 랍스터>는 4월 29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 About movie

 

제     목: 더 랍스터 (The Lobster)

감     독: 요르고스 란티모스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킬링 디어>, <송곳니>, <알프스>

출     연: 콜린 파렐, 레이첼 와이즈, 레아 세이두, 벤 위쇼, 존 C. 라일리

러닝 타임: 118분

관람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수     입: ㈜콘텐츠게이트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개     봉: 2021년 4월 29일

 

▲ 더 랍스터 (The Lobster)     ©문화예술의전당

▲ < 더 랍스터 >- ”우아하고 위트 있는 판타지 로맨스” -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인간에 대한 독특한 고찰!     ©문화예술의전당

* Synopsis

전대미문의 커플 메이킹 호텔! 이곳에선 사랑에 빠지지 않은 자, 모두 유죄!

유예기간 45일 안에 짝을 찾지 못하면 동물이 되어야 한다!

 

가까운 미래, 모든 사람들은 서로에게 완벽한 짝을 찾아야만 한다. 

홀로 남겨진 이들은 45일간 커플 메이킹 호텔에 머무르며, 완벽한 커플이 되기 위한 교육을 받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짝을 얻지 못한 사람은 동물로 변해 영원히 숲 속에 버려지게 된다.

 

근시란 이유로 아내에게 버림받고 호텔로 오게 된 데이비드(콜린 파렐)는 

새로운 짝을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결국 참지 못하고 숲으로 도망친다. 

숲에는 커플을 거부하고 혼자만의 삶을 선택한 솔로들이 모여 살고 있다. 

솔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그들의 절대규칙은 바로 절대 사랑에 빠지지 말 것! 

아이러니하게도 데이비드는 사랑이 허락되지 않는 그곳에서 

자신과 같이 근시를 가진 완벽한 짝(레이첼 와이즈)을 만나고 마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