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암행어사’ 김명수, 입대 전 온택트 팬미팅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다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2:29]

‘암행어사’ 김명수, 입대 전 온택트 팬미팅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다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1/01/22 [12:29]

 

배우 겸 가수 김명수가 오는 2월 20일, “2021 김명수 온택트 팬미팅 [Remember US]”(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미스 함무라비’, ‘단, 하나의 사랑’, ‘어서와’ 및 현재 kbs2tv에서 방영중인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에 주연으로 출연해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힌 김명수는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공식 스케줄로 온택트(온라인+언택트) 팬미팅을 통해 국내, 외 팬들과 깜짝 만남을 예고했다.

 

▲ ‘암행어사’ 김명수, 입대 전 온택트 팬미팅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다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 팬미팅 타이틀 [REMEMBER US]를 직접 제안한 그는 입대 전,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기 위해 드라마 촬영 중에도 스탭들과 회의를 이어가고 있는 등 아낌없이 애정을 쏟고 있다.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없는 부분이 가장 아쉽다는 그는 온택트 팬미팅을 통해서라도 김명수와 팬, 우리(U(당신) + Soo(명수) = US)만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소망을 담았다.

 

지난 6일, 소속사 매니지먼트이상은 “김명수가 오는 2월 초, 팬들을 위한 선물로 데뷔 11년만에 처음으로 정식 솔로곡을 발표하고 입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힌데 이어 이번 온택트 팬미팅을 통해 첫 싱글 앨범의 수록곡 또한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것으로 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공연을 보기 어려운 팬들을 위해 그는 특별하고 생생한 콘텐츠와 함께, 티켓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과 비공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등 얼리버드 이벤트 프로모션을 추가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풍성한 온택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