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영상 > 콘서트/가요

헝가리 부다페스트 야경을 보며 한 해를 마무리.,..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12/30 [08:16]

헝가리 부다페스트 야경을 보며 한 해를 마무리.,..

이혜경 기자 | 입력 : 2020/12/30 [08:16]

세상 참 좁아졌습니다.

집에서 동유럽 헝가리 부다페스트 거리와 아름다운 야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보실 수 있는데..

이러한 아름다운 광경을 보여주실 유튜버는 헝가리 현지에서 헝가리 분과 결혼하고, 헝가리 투어 가이드를 하고 계신 유명 유튜버입니다.

 

▲ 헝가리 부다페스트 야경  © 문화예술의전당

 

그분 채널을 구독하시고, 그분 동영상을 전부 다 보시면.. 행복이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우리 곁에 있는 가족과 함께하는 소소한 삶이 행복이란 걸 아시게 될 거 같습니다.

 

그럼 동유럽 헝가리 부다와 페스트 거리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시면서

 

올 한 해 마무리를 차분히 하시기 바랍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람선 탑승,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람선 사고와 동일한 여행, 2019년 4월 중순 촬영,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람선 여행을 하던 한국 관광객들에게 참사가 발생했다. "희생자의 명복을 빕니다." 

 

당시 상황과 동일한, 2019년 4월 중순에 다녀온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람선 여행 일부를 동영상으로 소개한다 동영상 속에서 한국 관광객들 역시 구명조끼를 입지 않았다. 부다페스트 야경을 보는 관광 일정으로 일몰 이후 시작하며, 화면 속 강물은 유속이 빠르고 수심이 깊고 강폭이 넓다.

 

보통 일정은 좌측 부다를 먼저 구경하고, 오후에 페스트 시내 및 성당을 돌아본 후 일몰 시간과 함께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람선 일정을 시작한다. 보통 30명 정도가 한배에 시간당 전세로 예약해서 타게 되며, 여행사 인솔자 및 현재 통역 겸 가이드, 그리고 유람선 사 직원들이 탑승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