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건강

투썸플레이스, 홈 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 라떼 스틱’ 2종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7/13 [15:27]

투썸플레이스, 홈 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 라떼 스틱’ 2종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07/13 [15:2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카페에서뿐만 아니라 가정 내에서도 다양한 커피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피 가공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원두가공상품 브랜드인 ‘에이리스트 (aLIST)’를 론칭하고 최근에는 디카페인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라떼 스틱인 ‘에이리스트 바닐라 라떼’와 ‘에이리스트 초콜릿 라떼’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홈 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 라떼 스틱’ 2종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에이리스트 바닐라 라떼는 진한 커피의 향과 달콤한 바닐라의 풍미가 조화로운 카페 라떼이며 △에이리스트 초콜릿 라떼는 깊고 진한 초콜릿을 우유와 함께 고소하고 달콤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은 모두 간편하고 휴대가 편한 스틱형으로 출시된다. 투썸은 매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는 ‘바닐라 라떼’와 ‘초콜릿 라떼’를 홈 카페용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계기로 대중적인 기본 커피 외 논커피 (Non-Coffee)류까지 메뉴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홈코노미(Home+Economy), 홈족(Home族)등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홈 카페 시장 수요는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더 다양해진 투썸 커피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홈 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의 상품군은 캡슐 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스틱커피와 콜드브루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 중이며 올해 2월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진중권 , 이윤택, 채윤일이 전하는 ‘정치’ -닭치고 정치'를 하니 나라가 양계장이 돼,"정말, 부조리하군" , "개판의 시대, 깽판의 미학"
1/9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