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건강

투썸플레이스,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16:14]

투썸플레이스,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07/03 [16:14]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카페식(食) 문화가 확산되는 추세에 따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메뉴를 강화한다.

 

▲ 투썸플레이스,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투썸은 건강한 식재료 아보카도를 활용한 샐러드 신제품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촉촉한 그릴드 치킨과 과카몰리(으깬 아보카도에 라임 주스, 고수, 할라페뇨 등을 섞어 만든 멕시코 전통 소스)를 주재료로 활용했다.

 

로메인, 라디치오 등의 채소도 풍성하게 넣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의 모든 샐러드 제품은 매일 아침 매장에서 만들기 때문에 더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투썸은 카페에서 가벼운 식사를 즐기는 사람이 유독 많은 오피스 혹은 대학가 매장을 중심으로 샐러드 메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올해 6월 투썸의 샐러드 품목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65% 증가했다. 이에 힘입어 투썸은 현재 서울 30여개 매장에서 주 5일 매일매일 다른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정기 구독 프로그램 ‘투썸 샐러드 식단’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직장인, 대학생을 중심으로 카페에서 일과 공부를 하며 부담 없이 가벼운 식사를 함께하고자 하는 ‘코피스족’ ‘카공족’이 늘어 이들을 위한 제품을 지속 제안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재료를 활용해 더욱 맛있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까지 가능한 투썸의 신선한 샐러드로 더욱 산뜻한 하루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진중권 , 이윤택, 채윤일이 전하는 ‘정치’ -닭치고 정치'를 하니 나라가 양계장이 돼,"정말, 부조리하군" , "개판의 시대, 깽판의 미학"
1/9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