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왕대륙 X 팽욱창 X 위대훈 주연 영화 '작은 소망'-입덕주의보 티저포스터 최초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21:10]

왕대륙 X 팽욱창 X 위대훈 주연 영화 '작은 소망'-입덕주의보 티저포스터 최초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6/23 [21:10]

 

왕대륙 X 팽욱창 X 위대훈 주연

영화 <작은 소망> 7월 개봉 확정!

입덕주의보 티저포스터 최초 공개!

 

< 나의 소녀시대 >< 장난스런 키스 >로 입덕 신호탄을 날린 왕대륙과 팽욱창X위대훈 주연의 < 작은 소망 >이 2020년 0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제목: 작은 소망(The Last Wish)ㅣ감독: 전우성ㅣ주연: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ㅣ장르: 코미디, 드라마ㅣ수입/배급: 콘텐츠판다]

 

<나의 소녀시대><장난스런 키스> 왕대륙 X 팽욱창 X 위대훈

잔망미 폭발하는 클라쓰가 다른 놈들의 완벽한 케미!

존잘남 입덕주의보 <작은 소망>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세 청년의 청춘 영화 <작은 소망>이 다가오는 7월, 개봉 소식을 전한다. 영화 <작은 소망>은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美친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

 

국내에 <장난스런 키스>, <나의 소녀시대>로 먼저 이름을 알린 왕대륙과 더불어, 견고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팽욱창과 위대훈이 출연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영화 <작은 소망>은 NEW의 한국영화 <위대한 소원>(남대중 감독 작품)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일찍이 ‘왕대륙’이 출연을 확정해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약 20억 위안의 수익을 올리며 역대 중국 박스오피스 15위를 기록한 흥행작 <전임3: 재견전임>의 감독 ‘전우성’이 총괄 투자•제작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원작의 이야기에 바탕해 중화적인 특색을 잘 살려 현지화한 영화로, 중국 개봉 당시 이틀 만에 1억 위안의 수익을 얻으며 “감동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영화”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두루 받았다.

 

▲ < 나의 소녀시대 >< 장난스런 키스 >로 입덕 신호탄을 날린 왕대륙과 팽욱창X위대훈 주연의 < 작은 소망 >이 2020년 0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오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바다에서 모래사장을 뒹구는 세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친구를 끌고 가는 ‘넘사벽 잘생긴 놈’의 ‘서호’, 반은 헐거벗은 채 끌려가는 ‘직진본능 순수남’의 ‘고원’, 뭔진 잘 모르지만 일단은 쫓아가는 ‘배꼽도둑 웃긴 놈’의 ‘장정양’. 처절하면서도 웃픈 세 사람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동년배의 배우들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세 훈남 배우의 짠내 나지만 유쾌한 청춘 성장기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작은 소망(The Last Wish)

감독: 전우성

주연: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장르: 코미디, 드라마

수입/배급: 콘텐츠판다

개봉: 2020년 7월 예정

 

SYNOPSIS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

한창 즐길 나이에 근이영양증을 앓고 있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소원

 

인생이 다큐인 진지충 ‘서호’와 사지만 멀쩡한 허당 ‘장정양’은

지켜주고 싶다, 녀석의 비밀을!

 

동네 바보지만 훈남들의 美친 연애 버킷리스트!

올 여름, 혈기왕성한 브로맨스를 기대하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이 달의 운세- 춘강 구홍덕 원장- 2022년 임인년 10월의 운세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