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극 '환상동화' 사랑광대 역에 강하늘 캐스팅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1/15 [20:28]

연극 '환상동화' 사랑광대 역에 강하늘 캐스팅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9/11/15 [20:28]

 12월 21일 개막하는 연극 '환상동화' 사랑광대 역에 강하늘이 캐스팅되었다.

 

강하늘은 6년 만에 귀환하는 연극 <환상동화>의 ‘사랑광대’역으로 캐스팅되어 오는 1월부터 대학로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홀 무대에 선다. 지난 2015년 공연된 <해롤드&모드> 이후로 5년 만에 연극 무대에 복귀해 대중과 평단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연극 <환상동화>는 사랑광대, 전쟁광대, 예술광대인 세 명의 광대가 한스와 마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한 편의 이야기를 만들며 전개된다. 극 중 강하늘은 순수하고 감성적인 성격의 사랑광대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과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이며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 환상동화>는 극중극 소재와 무용, 마임, 음악, 연기 등이 어우러진 예술의 총체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더욱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그는 최근 군 전역 후 시청률 20%대를 자랑하는 KBS2TV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진문구한 순정남 황용식 역으로 연기의 꽃을 피우며 실력파 배우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대세 배우’로 군 제대 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는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며 후속작으로 연극 ‘환상동화’를 선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작품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신흥무관학교’, ‘어쩌면 해피엔딩’, ‘신과 함께’의 연출 김동연이 작/연출로 참여한다. 특히, 김동연 연출은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강하늘과 호흡을 맞춘 후 다시 한번 연극 무대로 함께 작품을 만들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연극 <환상동화>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해 관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너랑나랑 관람권’은 2인 관람권+이천 테르메덴 스파(2인 사용권)를 90,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로비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 이천 테르메덴 카라반 이용권, 슬럼버 매트리스 등을 추첨에 따라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수능할인’도 마련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극 <환상동화>는 오는 12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대학로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공연한다. 2차 티켓 오픈은 11월 29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60,000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공연 문의: 1577-3363)

▲   연극 '환상동화' 사랑광대 역에 강하늘 캐스팅  © 문화예술의전당

 

연극 [환상동화]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환상동화>

 

공연장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홀

 

공연기간

 

2019.12.21.(토)~2020.03.01.(일)

 

공연시간

 

100분, 평일 8시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2시, 6시

 

관람연령

 

만 13세 이상 관람가

 

티켓가격

 

전석 60,000원

 

공연예매

 

인터파크

 

주최

 

시인과 무사, (주)Story P

 

주관

 

(주)Story P

 

홍보마케팅

 

(주)Story P (02-744-4331)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연극 [환상동화] 시놉시스

 

예술, 전쟁, 사랑 광대가 들려주는 판타스틱 러브스토리 !

오랜 시간 동안 당신에게 환상동화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길 기다려 왔습니다.

오늘 이렇게 당신과 마주하게 된 소중한 시간. 이제 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환상동화”는 세 광대의 등장으로 시작됩니다.

전쟁광대는 인간의 파괴 본능을 자극하는 전쟁을, 사랑광대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애절한 사랑을, 예술광대는 영원불멸의 가치를 창조하는 예술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서로 자기의견만 주장하다, 광대들은 결국 중대한 결단을 내리게 됩니다

전쟁, 사랑, 예술 이 모든 것이 들어 있는 이야기를 하기로 말이죠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 소리를 잃어버린 피아노를 치는 남자 한스와 시력을 잃어버린 춤추는 여인 마리를 중심으로 전쟁터와 카페를 오가며 “환상동화”의 이야기는 진행됩니다.

전쟁으로 비유되는 차가운 현실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에게 세 광대들은 마음을 움직이는 하나의 작은 이야기가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나지막이 들려줍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호두까기인형, 유니버설발레단 , The Nutcracker , 한국 최고의 유니버설발레단 12월 크리스마스 선물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