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영상 > 뮤지컬

뮤지컬 '뉴 달을 품은 슈퍼맨' , ' I know, 조환지,NEW 달을 품은 슈퍼맨,이서영,송영미,이우종,조환지,김지온,정휘욱,강수영,김은주,이소희,박희수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8/22 [19:53]

뮤지컬 '뉴 달을 품은 슈퍼맨' , ' I know, 조환지,NEW 달을 품은 슈퍼맨,이서영,송영미,이우종,조환지,김지온,정휘욱,강수영,김은주,이소희,박희수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9/08/22 [19:53]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은 2013년 초연한 추정화 연출의 데뷔작으로 대학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동해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담은 소극장 뮤지컬로 전국 각지에서 사랑받았다. 2019년 새롭게 공연되는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은 현 시대에 맞는 각본과 더 세련된 음악, 무대로 한층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 뮤지컬 '뉴 달을 품은 슈퍼맨',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인비저블맨,김지온,이서영,김은주,박희수,강수영,드림아트센터,추정화연출,김병진안무 © 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뉴 달을 품은 슈퍼맨', NEW 달을 품은 슈퍼맨,
인비저블맨,김지온,
이서영,김은주,박희수,강수영,드림아트센터,추정화연출,김병진안무
https://www.youtube.com/watch?v=KbZAY8aAB5M&feature=youtu.be



뮤지컬'뉴 달을 품은 슈퍼맨, 인비저블맨, -> 볼륨을 키운 동영상
김지온,이사영,김은주,박희수,
강수
https://www.youtube.com/watch?v=0skYSLcZQ9o&feature=youtu.be



뮤지컬 '뉴 달을 품은 슈퍼맨' , ' I know, 조환지,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이서영,송영미,이우종,조환지,김지온,정휘욱,강수영,김은주,이소희,박희수


뮤지컬' 뉴 달을 품은 슈퍼맨' ,
새로운 내일,
송영미,장한얼,정휘욱,김지온



음악과 무대 모두 새로 제작되고, 6인극이었던 극은 5인극으로 바뀐다. 써니와 도현의 새로운 솔로곡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새로운 매력을 들고 찾아오는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은 오는 8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래 영상은 2019년 8월 20일 오후 2시 대학로 연습실에서 있었던 프레스를 위한 연습실 개방 행사 공개 영상의 첫 영상입니다. (화질은
4K 입니다)



(하이라이트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ye3M_i5Kvc

달동네 청춘들의 가늘고 긴 성장드라마

2019 청춘 뮤지컬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의 탄생!

· 주다컬쳐, ‘은위 창작진달을 품은 슈퍼맨새로 만든다!

· 새로운 각색-음악-무대 ‘NEW 달을 품은 슈퍼맨’ 8/30 개막

· 'NEW 달품전 캐스트 공개, 이서영-송영미-이우종-김지온-조환지-김은주

-한상욱 등 대학로 실력파-인기배우들 출동

 

▲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오늘을 살아가는 청춘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NEW MUSICAL 달을 품은 슈퍼맨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이 제작사 주다컬쳐를 만나 새롭게 재탄생한다. 제목도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이다.

이 작품은 2013년 초연되어 전국 각지에서 사랑 받았지만 서울공연은 3년만이다.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추정화 연출, 허수현 작곡가, 이규린 프로듀서, 김병진 안무가 주요 창작진으로 참여, 또 하나의 웰메이드 창작뮤지컬의 탄생에 기대를 모은다.

 

달을 품은 슈퍼맨2013년 초연한 추정화 연출의 데뷔작으로 대학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동해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담은 소극장 뮤지컬로 전국 각지에서 사랑받았다.

2019년 새롭게 공연되는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은 현 시대에 맞는 각본과 더 세련된 음악, 무대로 한층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음악과 무대 모두 새로 제작되고, 6인극이었던 극은 5인극으로 바뀐다.

써니와 도현의 새로운 솔로곡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새로운 매력을 들고 찾아오는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은 오는 830일부터 1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2019 ‘달을 품은 슈퍼맨전 캐스트 공개, 이서영-송영미-이우종-김지온-조환지 등

 

제작사 ()주다컬쳐는 오는 24‘NEW 달을 품은 슈퍼맨’ 11명의 전 캐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안경'과 '도요타' 역할이 합쳐졌다.

써니, 도현, 우현, 안경, 장순옥으로 5인극으로 도현 역을 제외하고 모두 더블캐스트로 공연한다.
11
명의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을 위해 서울로 상경한 젊고 당찬 여주인공 써니 역에는 이서영과 송영미가 낙점되었다.

이서영은 그룹 헬로비너스로 가수 활동을 하다가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 통통 튀는 이벤트 회사 직원 유미리 역으로 뮤지컬에 입문, 송영미는 뮤지컬 <ANNE>, <매디슨카운티의 다리>, <원스어폰어타임인 해운대>를 통해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군 제대 후 일자리를 구하기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에 빠져 살며 엄마 장순옥을 답답하게 만드는 츤데레지만 미워할 수 없는 둘째 아들 도현 역에는 뮤지컬 <그리스>, <어린왕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려온 배우 이우종,

뮤지컬 <루드윅>, <닥터 지바고> 등의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조환지, 뮤지컬 <HOPE><정글라이프>에 출연한 배우 김지온이 캐스팅되었다.

 

이어, 자신을 슈퍼맨이라고 믿으며 순수한 마음으로 주변 이들을 챙기는 지적장애 3급 우현역으로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등으로 입지를 다져온 배우 정휘욱과

뮤지컬 <루드윅>의 섬세하고 짙은 감성으로 피아니스트역을 소화한 배우 강수영이 캐스팅되었다.

 

동대문에서 옷 장사를 하며 두 아들을 키우는 활기차고 생활력 강한 엄마 장순옥 역으로는 뮤지컬 <빨래>, <택시드리벌>, <헤비메탈걸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검증한 배우 김은주와

뮤지컬 <! 당신이 잠든 사이>, 연극 <운빨로맨스> 등에서 개성 있고 생기발랄한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이소희가 캐스팅되었다.

배우를 꿈꾸는 안경 역을 소화할 배우로는 뮤지컬 <빨래><알타보이즈>에 출연했던 배우 한상욱과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등에 출연한 배우 박희수가 낙점되었다.

 

11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달동네 청춘들의 성장드라마 ‘NEW 달을 품은 슈퍼맨’,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야 하는 요즈음 청춘의 삶에, 힘들지만 서로에게 슈퍼맨이 되어주는 달동네 청춘들의 이야기는 삶에 작은 응원을 전하는 따스한 공연이 될 것이다.

이 청춘들의 성장드라마가 궁금하다면 오는 830일부터 113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좌충우돌 성장드라마는 가족 단위 관람자들과 혼자만의 공연을 즐기는 ‘혼공족’에게도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 공연은 8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러면 2019년 8월 20일 오후 2시에 대학로 연습실에서 있었던 연습실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서의 있었던 연출 의도, 작품에 대한 생각, 초연과 현재 작품과의 차이점은 ? 안무 의도, 안무 방향 및 각 출연배우들의 하고 싶은 이야기 , 공연 뒷 이야기 등을 들어보는 동영상을 시청해보겠습니다.
역시 동영상 품질은 4K 촬영입니다.



NEW 달을 품은 슈퍼맨 청춘X아이돌 컨셉배우 개별 포스터 공개!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 문화예술의전당

 

<NEW 달을 품은 슈퍼맨>1차 티켓오픈일인 725일에 맞추어 배우별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작품 속 캐릭터와는 차이가 있지만, ‘청춘이라는 작품 전체 콘셉트와 맞닿아있다. 각기 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는 5배역X5가지 컬러 배경과 12명의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이미지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 모은다.

뮤지컬'뉴 달을 품은 슈퍼맨' ,웰컴투문타운,이우종,이서영,한상욱,서태인,강수영

2013년 초연 이후 전국 각지에서 사랑받아온 본 작품은 제작사 주다컬쳐와 함께 새롭게 리부트된다. 제작사 측은 대본 각색은 물론, 음악과 무대 또한 새로운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인공 써니도현의 솔로곡 등 새로운 곡이 들어가는가 하면 무대 콘셉 또한 새롭다.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달을 품은 슈퍼맨>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했을지 궁금하다면 오는 725‘1차 티켓오픈을 유심히 살펴보자.

 

725일 오후 2,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통해 첫 티켓오픈!

 

<NEW 달을 품은 슈퍼맨>725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동시 오픈된다. 1차 티켓 오픈 기간은 830일부터 922일로 추석 연휴 기간을 포함한다. 올 추석 연휴에는 지친 일상 속에 서로에게 슈퍼맨이 되어주는 달동네 청춘들의 이야기 <달을 품은 슈퍼맨>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또한, 1차 티켓오픈일인 725일부터 81일까지는 조기예매할인(50%, 14)이 적용되는 만큼 본 작품 관람을 생각중이라면 예매를 서둘러도 좋겠다.

 

꿈을 위해 서울로 상경한, 당차고 꿋꿋한 매력의 노래하는 경영학과 대학생 써니’(송영미, 이서영 분), 일자리를 구하기보다는 음악에 빠져 살며 엄마를 답답하게 만들지만 미워할 수 없는 도현’(김지온, 이우종, 조환지 분), 자신을 슈퍼맨이라고 믿고 있는 순수하고 사랑 많은 우현’(강수영, 정휘욱 분), 동대문에서 옷 장사를 하며 두 아들을 키우는 활기차고 생활력 강한 엄마(김은주, 서태인 분), 배우를 꿈꾸는 엉뚱발랄 안경‘(박희수, 장한얼, 한상욱 분)까지. 이들의 좌충우돌 성장드라마는 가족 단위 관람자들과 혼자만의 공연을 즐기는 혼공족에게도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 공연은 830일부터 113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 시 : 2019. 8.30(금) ~ 11.3()

 

-공연장소 : 대학로 드림아트센터2

 

-공연문의 : ()주다컬쳐 070-4355-0010

 

-예 매 :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 © NEW 달을 품은 슈퍼맨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배우 정수빈,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