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해피타임 스파이- X나게 신선하고, X나게 웃긴 약빤 코믹 수사극

멜리사 맥카시 X 병맛 인형 탐정의 개쩌는 코믹 수사극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4/08 [17:05]

해피타임 스파이- X나게 신선하고, X나게 웃긴 약빤 코믹 수사극

멜리사 맥카시 X 병맛 인형 탐정의 개쩌는 코믹 수사극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4/08 [17:05]

인간과 인형이 함께 사는 세상!? X나게 재미있네! , 대환장 콤비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할리우드 대표 코믹 배우 멜리사 맥카시와 병맛 인형들의 낫닝겐급 범죄 수사 코미디 '해피타임 스파이'가 대환장 콤비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세상의 영화가 아니다!
<스파이> 멜리사 맥카시 X 병맛 인형 탐정의 개쩌는 코믹 수사극!
호기심 만렙으로 끌어올리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19곰 테드>의 욕정 인형과 <데드풀>의 변태 히어로도 이들 앞에선 무릎 꿇는다! 할리우드 코믹 여왕 멜리사 맥카시와 듣도 보도 못한 대충격의 병맛 인형들이 펼치는 개쩌는 코믹 수사극 <해피타임 스파이>가 많은 이들의 기대 속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피타임 스파이>는 인간과 인형이 공존하는 도시 속 연쇄 인형 살해 사건 발생! 술, 담배, 유흥이 난무하는 어둠의 세계에서 펼치는 병맛 인형 탐정 ‘필립스’와 약 빤 열혈 형사 ‘에드워즈’의 낫닝겐급 범죄 코미디.

 

▲   멜리사 맥카시 X 병맛 인형 탐정의 개쩌는 코믹 수사극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허당 스파이에 이어 걸크 쩌는 여형사 ‘에드워즈’로 돌아온 할리우드 대표 코믹 배우 멜리사 맥카시와 병맛 인형 탐정 ‘필립스’의 강렬한 비주얼은 보는 즉시 시선을 이끌며 연쇄 인형 살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뭉친 두 주인공이 과연 어떤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두 주인공 뒤에 있는 인형들 역시 각양각색의 개성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지금껏 우리가 알고 있던 귀엽고 순수한 모습과는 달리 음탕하고 섹시한 모습을 하고 있어 관객들의 동공지진을 유발한다. 여기에 ‘인간과 인형이 함께 사는 세상 X나게 재미있네’라는 카피는 우리가 어릴 적 한 번쯤 소망했던 인형과 함께 사는 세상에 대한 동심을 단숨에 파괴시키며 얼마나 강렬한 충격과 막강한 웃음 폭탄을 선사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불어, <스파이> 멜리사 맥카시 크레딧이 전 세계에서 가장 웃긴 코믹 여왕의 컴백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며 그녀의 필모그래피의 가장 역대급 작품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5월, 이런 영화는 처음일걸?’이라는 개봉고지는 관객들로 하여금 5월을 애타게 기다리게 만들며, 이 세상의 영화가 아닌 여태껏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가장 신선하고 강력한 개쩌는 코믹 수사극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이처럼 메인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관객들의 호기심을 만렙으로 끌어올리는 낫닝겐급 범죄 코미디 <해피타임 스파이>는 핵잼 영화의 본보기를 보여주며 거센 흥행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인간과 인형이 함께 살아가는 LA에 인형들만 노리는 살인마가 나타났다! 상상 그 이상의 핵잼 범죄 수사 코미디 <해피타임 스파이>는 오는 5월 국내 개봉된다.

INFORMATION
제    목 : 해피타임 스파이
감    독 : 브라이언 헨슨
출    연 : 멜리사 맥카시, 엘리자베스 뱅크스, 마야 루돌프 외
수    입 : 조이앤시네마
배    급 :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장    르 : 19금 범죄 수사 코미디
개    봉 : 2019년 5월

SYNOPSIS
하얀 솜이 낭자한 연쇄 살해 사건
낫닝겐급 수사가 시작된다!

인간과 인형들이 함께 사는 평화로운 도시,
인형들만 노리는 살인형범이 나타났다.

과거의 악연으로 원수지간이 되어버린
병맛 인형 탐정 ‘필립스’와 열혈 형사 ‘에드워즈’는
환상적인 궁합(?)을 보이며 범인을 추격하기 시작하는데…

지금까지 이런 솜뭉치는 없었다!
X나게 신선하고, X나게 웃긴 약빤 코믹 수사극 탄생!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